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워너원소식 강다니엘 연애스타일 연상이좋아

반응형

워너원소식 강다니엘 연애스타일 연상이좋아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:) 프로듀스101 시즌2부터 좋아했던 강다니엘

소식을 전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네요. 저도 아직은 마음만은

소녀소녀 하나봅니다 호호~ 워너원 멤버 겸 리더인 강다니엘이

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서 자신의 연애경험을 이야기 하면서

연애스타일은 연하보다는 연상이 좋다고 말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강다니엘은 "부산분들은 대부분 무뚝뚝한데 저는 좀 다정하게

다가간다, 이성에게 먼저 대시를 하는 편이다.

밥 먹을 때 여자친구가 '여기 맛있다'라고 하면 '나는 평생 너랑

같이 올 수 있는데' 라고 한다" 며 자신을 달달한 멘트를 잘 날리는

다정다감한 남자친구라고 설명했습니다. 왜이리 사랑스러운지...

나도 강다니엘같은 연하는 대환영인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MC들이 연상이 좋냐, 연하가 좋냐 물었는데 강다니엘은

"저는 연상이 좋다. 배울점이 많은 사람에게 끌린다" 며 자신의

이상형을 이야기 했습니다. 여자친구 애칭은 '꼬맹이'라고 부른다고..

하... 다녤아..나한테도 꼬맹이라고 불러주련...? 근데 나 키가 165란다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또한 강다니엘은 "혼자 할 수 있는 것을 도와주는 편이다. 운동화

신을 때도 손가락을 뒤꿈치에 넣어서 주걱 없이 편하게 신발을 신을

수 있도록 한다" 라고 말했습니다. 완전 내 이상형입니다. 현실에서는

이렇게 다정한 남자친구 없지 않나요. 이렇게 또 2D남친 등장...

 

 

 

 

 

 

너무 스윗하네요. 워너원 리더 강다니엘... 멤버들 모두 점점 예능프로

에 출연을 시작하고 있는데요. 더 내보내주세요. 제발요!

강다니엘 최고!!!!!

 

 

 

 

웃는게 제일예쁜 강다니엘 ㅋㅋㅋㅋㅋ

반응형